직방 월세지원제도 총정리 (기간, 대상, 지원금, 신청방법)

 부동산을 거치지 않고 월세를 구할 수 있는 '직방' 어플리케이션이 인기입니다. 부동산을 거치지 않아 수수료도 없고 간편하게 구할 수 있어서 인기를 얻게 되었고 현재 2000만 명이 사용하고 있다고 합니다. 이렇게 직방에서 월세지원제도를 시행하고 있는데 모르는 사람들도 많습니다. 이번 포스팅은 직방의 월세지원제도에 대한 내용입니다.

직방 월세지원제도

 
직방?

 직방은 2012년부터 서비스를 시작한 국내 최초 부동산 앱 서비스입니다. 워낙 유명한 연예인들이 광고모델로 섭외되고 광고를 많이 해서 광고로는 많이 봤지만 실제로 사용해보지는 않거나 직방 어플에 대해서 자세히 모르는 사람이 많습니다. '채널브리즈'라는 이름으로 서비스를 시작해 현재의 직방이 되었습니다. 2015년 하반기에 부동산 관련 어플 최초로 1,000만 다운로드를 기록했으며, 2017년 4월에는 2,000만 다운로드를 돌파해 현재까지 부동산 어플 1위를 굳건히 지키고 있습니다. (부동산앱 2위는 네이버 부동산앱, 3위는 다방 순입니다.)

 

 

직방 월세지원제도는?

 전국 평균 월세는 56만원, 서울 평균은 무려 81만원에 달한다고 합니다. 직장인들은 소득의 20%를 주거비에 사용하고 있어서 1년 중 3달의 월급은 주거비에 지출하고 있다는 것입니다. 월세의 형태로 주거하고 있는 사람들이 월세를 내기 힘들어하는데 그 마음을 헤아려 직방에서는 2015년 4월부터 최대 1년까지 월세를 지원해주는 월세 지원 제도를 시행하고 있습니다. 직방 '월세지원제도'는 일회성 이벤트가 아닌 직방을 사용하는 모든 고객들을 위해 1년 365일 상시 진행되고 있는 특별한 혜택입니다. 직방에서는 사용자가 늘어서 좋고, 사용자는 월세를 지원받을 수 있어서 양쪽 모두 윈윈할 수 있는 제도로 굉장히 기획을 잘 한 것 같습니다. 실제로 굉장히 혜택이 좋지만 모르는 사람이 많기 때문에 직방을 사용해 집을 구했다면 꼭 도전해봐야 하며, 집을 알아보고 있는 사람이 있다면 이 직방 어플을 이용하고 이 월세지원제도의 혜택에 도전해보면 좋을 것 같습니다.

 

 

직방 월세지원제도 상세내용 (기간, 신청 방법, 지원금, 지원 대상)

직방 월세지원제도

 직방 월세지원제도는 일회성 이벤트가 아니라 직방에서 상시진행하는 이벤트입니다. 그래서 매월 상시 지원 가능합니다. 그리고 당월 당첨자 발표는 익월 9일에 발표가 난다고 합니다.

 

직방 월세지원제도

 직방 월세지원제도의 지원 대상은 직방 어플을 통해 집을 구한 사람입니다. 만약 월세를 알아보고 계셨던 분이 있다면 이 참에 직방 어플로 구한 이후 월세지원제도에 지원해보는 것은 어떨까요?

 

직방 월세지원제도

 직방 월세지원제도의 신청 방법은 직방 어플을 통해 부동산을 계약 완료한 이후 사용 후기를 남기고 지원할 수 있습니다. 까다로운 절차가 필요한 것도 아니라서 더 좋은 것 같습니다.

 

직방 월세지원제도

 많은 분들이 가장 궁금해할 부분인 월세지원제도의 실제 지원금 부분입니다. 혜택을 살펴보면 1등에게는 1년 치 월세를, 2등 5명에게는 1개월 월세, 3등에게는 신세계상품권을 제공하고 있습니다. 기간마다 혜택이 조금씩 달라지고 있습니다. 신청한다고 100% 지원해주는 것은 아니지만, 월세를 지원해준다니 꼭 시도라도 해봐야할 것 같습니다.

 

 

직방 월세지원제도 역대 통계

직방 월세지원제도

 제가 소개드린 직방 월세지원제도는 2015년 4월부터 현재 48개월 이상 진행중입니다. 현재까지 총 373명이, 총 5억 원이 넘는 월세지원을 받았습니다. 가장 낮고 높은 월세지원금은 각각 11만 원, 120만 원이었다고 합니다.

 

포스팅 관련 링크

직방 공식 블로그 바로가기

직방 홈페이지 바로가기

 

 

제 블로그의 내용이 도움이 되셨나요?

여러분의 공감댓글이 큰 힘이됩니다 :)

▼▼▼▼▼▼▼▼▼▼▼

 

'생활정보' 카테고리의 다른 글

간헐적 단식 및 방탄커피  (2) 2019.10.30
2019 추석 기차표 예매 정리  (1) 2019.08.18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