호텔신라우 주가 전망

이번 포스팅에서는 화제의 종목인 호텔신라우 기업소개, 호텔신라우 수급 현황 및 상승 이유, 그리고 재무제표를 통한 기업 분석과 차트 분석을 통한 호텔신라우 주가와 호텔신라우 주가 전망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호텔신라우 주가
호텔신라우 주가 전망

 

호텔신라 기업 소개

호텔신라에 대해 알아보자

호텔신라우 주가호텔신라우 주가호텔신라우 주가
호텔신라우 주가호텔신라우 주가호텔신라우 주가
호텔신라우 주가
호텔신라우 주가
호텔신라우 기업 소개
호텔신라우 주가

 

 

호텔신라우 주가 전망 - 최근 호텔신라우가 주목받는 이유

호텔신라우 수급 현황

호텔신라우 주가
호텔신라우 수급 현황

 위 이미지는 호텔신라우의 외국인 투자자와 기관 투자자의 수급 현황을 보여주는 표입니다. 위 표를 살펴보면 전일 주가 대비 주가, 일자별 등락률과 종가, 그리고 거래량 등 다양한 지표들을 확인할 수 있습니다. 그 중 주목해야 할 지표는 거래량입니다. 호텔신라우는 호텔신라의 우선주 종목으로 시가총액 423억원에 달하는 종목입니다. 우선주 종목은 보통 일반 종목보다는 규모가 작고 변동폭이 큰 특징을 가지고 있습니다. 평소 거래량은 약 5,000~1만 주 정도가 거래되고, 최근과 같이 이슈가 있을 때는 5~80만 주까지 거래량이 상승합니다. 최근에는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의 이슈 때문에 호텔신라와 호텔신라우의 주가가 크게 하락하면서 거래량이 늘어난 상태입니다.

 

 

호텔신라우 투자자별 매매동향

호텔신라우 주가
호텔신라우 투자자별 매매동향

 위 사진은 작년 9월부터 최근 6개월 동안의 호텔신라우의 투자자별 매매동향을 누적으로 보여주는 차트입니다. 최근 투자자별 매매동향을 살펴보면, 개인투자자들은 매도 거래를, 기관투자자는 매수하다가 매도 거래로 전환했으며, 외인 투자자들은 꾸준히 매수하고 있습니다. 일반적으로는 기관 및 외국인투자자의 거래 방향으로 주가가 흘러가는 것이 특징입니다. 그런 점에서 미루어 볼 때 최근 호텔신라우의 수급 현황과 투자자별 매매동향은 긍정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실제로 최근에는 코로나 바이러스 이슈로 호텔신라의 매출이 감소하며 호텔신라우 주가도 하락하고 있지만 외국인 투자자들이 꾸준히 매수하고 있어 주목할 만 합니다. 과연 호텔신라우의 기관 및 외인 투자자의 매수거래의 이유는 무엇이고, 호텔신라우 주가가 하락하고 있는 이유와 호텔신라우 주가 전망에 대해 살펴보겠습니다.

 

 

호텔신라우 최근 소식

호텔신라우 주가
호텔신라우 주가
호텔신라우 주가
호텔신라우 주가
호텔신라우 최근소식
호텔신라우 주가

 

 

 

호텔신라우 주가 전망 - 기업 분석

호텔신라우 재무제표

호텔신라우 주가
호텔신라우 주가
호텔신라우 재무제표

호텔신라우는 호텔신라의 우선주이기 때문에 호텔신라의 재무제표를 살펴봐야 합니다.

호텔신라우 주가

 

 

호텔신라우 주가 전망 - 차트 분석

호텔신라우 차트 분석

호텔신라우 주가호텔신라우 주가
호텔신라우 주가
호텔신라우 차트분석

 호텔신라우의 월봉 차트를 살펴보면 2006년부터 현재까지 14년동안 2013~2015년의 큰 상승을 제외하면 큰 흐름에서는 주가가 우상향하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습니다. 그리고 규모가 큰 대기업이다보니 기업 전체의 가치가 단기간에 크게 증가하거나 하락하지는 않았으며, TR사업부문과 호텔 사업부문에서 지속적인 성장이 주가에 드러난 모습입니다. 최근에 주가가 상승하다가 코로나 바이러스 이슈 때문에 주가가 잠시 주춤거리는 모습입니다. 하지만 호텔신라에 대한 증권사의 분석을 살펴보면 곧 5월부터는 호텔신라의 매출과 실적이 회복할 것이란 얘기가 많아 코로나 바이러스 이슈만 끝나면 주가 상승을 기대해볼 만 합니다.

 앞에서 호텔신라우의 재무제표를 살펴봤을 때 전체적으로 재무가 굉장히 튼튼하고, 현재 신종 코로나 바이러스 때문에 일시적인 주가 하락이라는 점, 또한 종목의 펀더멘털에는 변동이 없다고 판단할 수 있으며, 따라서 코로나 이슈가 끝나면 올해 호텔신라우 주가 전망은 긍정적이라고 할 수 있습니다.

 

 

흥미로운 포스팅

SK이노베이션 주가 전망

SK이노베이션우 주가 전망

삼성전기 주가 전망

삼성전기우 주가 전망

 

관련 기사 링크

NEWSIS - 신한금투 "호텔신라, 5월부터 실적 회복 예상…매수의견"

파이낸셜뉴스 - 호텔신라, 코로나19 터널 지나 5월 실적 회복-신한금융투자

ChosunBiz - [강세 토픽] 면세점 테마, 신세계 +4.55%, 호텔신라 +3.41%

공감신문 - 호텔신라우(008775), 3일 2.40%변동폭 보여…

 

호텔신라우 주가
호텔신라우 주가 전망

'주식투자 > 종목분석' 카테고리의 다른 글

삼성중공우 주가 전망  (0) 2020.03.11
삼성중공업 주가 전망  (2) 2020.03.10
호텔신라 주가 전망  (0) 2020.03.08
대한항공 주가 전망  (0) 2020.03.07
대한항공우 주가 전망  (1) 2020.03.06

댓글

Designed by JB FACTORY